(추가)특성화사업단 전담직원 채용공고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산학지원팀 | 작성일 | 2014.08.11 17:05 | 조회수 | 25,244 |
공 고
【대전과학기술대학교 특성화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】
1)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
모집분야 |
모집인원 |
학 위 |
담당업무 |
비 고 |
---|---|---|---|---|
전문연구원 |
1명 |
석사이상 |
NCS 기반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관련 업무 (NCS 관련 경력자 우대) |
계약직 |
2) 전형방법
- 1차 : 서류전형
- 2차 : 면 접
3) 제출서류
- 지원서(본 대학교 홈페이지 다운로드) 1부.
- 자기소개서 1부.
-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(학부 포함) 각 1부.
- 고교생활기록부 사본 1부.
- 주민등록초본(남자는 병적사항 기재) 1부.
- 국가보훈대상자 증빙서류(해당자) 1부.
- 자격증 사본(해당자) 1부.
- 세례교인 증명서 1부.
4) 제출기간 및 접수방법
- 제출기간 : 2014. 8.12.(화) - 2014. 8.14.(목) 17시까지
- 접수방법 :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(마감일 17시 도착 분 까지)
(겉면에 “특성화사업 전담직원 채용 지원서 재중” 표기)
- 접 수 처 : (302-715)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
대전과학기술대학교 산학협력단
- 문 의 : (042) 580 - 6126
5) 임용기간
- 임용기간은 특성화사업 기간 동안으로 하며 사업종료 시 계약은 자동해지 됨.
6) 기타사항
- 면접대상자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유선 통보함.
-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.
-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
-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.
-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관련규정에 의함.
-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특성화사업단 (☎ 042-580-6126)으로 문의하시기 바람
대전과학기술대학교 특성화사업단장
첨부파일 |
---|
- 총 2,583 건
- 170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87,880 | |
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81,703 | |
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83,723 | |
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82,693 | |
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80,277 | |
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81,793 | |
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84,031 | |
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85,116 | |
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84,930 | |
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85,382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86,651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91,075 | |
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92,992 | |
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385,130 |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38,791 | |
893 | 2014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4.02.25 | 29,431 |
892 | 2014-1학기 기숙사<애인관>추가모집 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14.02.17 | 28,861 |
891 | 2014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| 교무팀 | 2014.02.14 | 31,390 |
890 | 2014년도 국가근로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4.02.13 | 28,503 |
889 | 2014학년도 1학기 평생교육 강좌 수강생 모집 안내 | 평생교육원 | 2014.02.13 | 27,533 |
888 | 2014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| 경리팀 | 2014.02.12 | 29,082 |
887 | 수강신청 기간 변경 안내 | 교무팀 | 2014.02.11 | 30,721 |
886 |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(2월) | 관리자 | 2014.02.11 | 27,558 |
885 | '착한 대학생 대출'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4.01.29 | 30,649 |
884 | 무인민원발급기 신규 설치 알림 | 학생복지팀 | 2014.01.29 | 31,95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