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년 1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학생복지팀 | 작성일 | 2022.12.19 13:41 | 조회수 | 12,693 |
푸른등대를 통해 모금한 기부금을 재원으로 아래와 같이 2022년 2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 신규장학생을 선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.
ㅁ 선발 일정
ㅇ 장학금 신청 및 서류제출: 2022. 12. 17.(토) 00:00 ~ 12. 26.(월) 18:00
ㅇ 심사 자료 준비: 2022. 12. 27.(화) ~ 2023. 2. 23.(목)
ㅇ 선발 심사: 2023. 2. 24.(금) ~ 3월 말
ㅇ 결과발표 및 장학금 지급: 2023. 3월 말 예정
※ 신청 및 심사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
ㅇ 장학금 신청 및 서류제출: 2022. 12. 17.(토) 00:00 ~ 12. 26.(월) 18:00
ㅇ 심사 자료 준비: 2022. 12. 27.(화) ~ 2023. 2. 23.(목)
ㅇ 선발 심사: 2023. 2. 24.(금) ~ 3월 말
ㅇ 결과발표 및 장학금 지급: 2023. 3월 말 예정
※ 신청 및 심사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
ㅁ 신청 방법
ㅇ PC 신청
- 한국장학재단 누리집> 장학금> 기부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하기
ㅇ 모바일 신청
- 한국장학재단 모바일(App)> 메뉴> 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하기
※ 본인 명의 공동인증서 등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
※ 자세한 신청 방법은 붙임 파일 참고
ㅇ PC 신청
- 한국장학재단 누리집> 장학금> 기부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하기
ㅇ 모바일 신청
- 한국장학재단 모바일(App)> 메뉴> 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하기
※ 본인 명의 공동인증서 등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
※ 자세한 신청 방법은 붙임 파일 참고
ㅁ 선발기준
ㅇ 기부처별 세부 선발기준은 한국장학재단 누리집* 및 붙임 파일에서 확인
* 경로: 장학금> 기부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자격 및 제출서류 등
※ 학자금 지원구간, 학사정보 등은 심사 시작일 기준('23. 2. 24.(금)) 확인된 정보로 심사
ㅇ 기부처별 세부 선발기준은 한국장학재단 누리집* 및 붙임 파일에서 확인
* 경로: 장학금> 기부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자격 및 제출서류 등
※ 학자금 지원구간, 학사정보 등은 심사 시작일 기준('23. 2. 24.(금)) 확인된 정보로 심사
ㅁ 기부처별 제출서류
ㅇ 기부처별 필수 제출서류가 상이하여 붙임 파일* 에서 확인
* 2023년 1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사업계획 및 업무처리기준, 제출서류 안내
※ 제출서류는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신청시작일('22. 12. 17.(토)) 기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일, 발급처 직인 및 페이지 전체가 확인 가능한 서류로 제출(컴퓨터 및 휴대폰 화면, 캡처본 인정 불가)
ㅇ 기부처별 필수 제출서류가 상이하여 붙임 파일* 에서 확인
* 2023년 1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사업계획 및 업무처리기준, 제출서류 안내
※ 제출서류는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신청시작일('22. 12. 17.(토)) 기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일, 발급처 직인 및 페이지 전체가 확인 가능한 서류로 제출(컴퓨터 및 휴대폰 화면, 캡처본 인정 불가)
첨부파일 |
---|
- 총 2,583 건
- 242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82,662 | |
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76,535 | |
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78,655 | |
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77,553 | |
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75,013 | |
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76,628 | |
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78,805 | |
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79,910 | |
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79,739 | |
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80,198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81,523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85,942 | |
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87,761 | |
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379,915 |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33,610 | |
173 | 2학기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| 관리자 | 2004.08.17 | 38,813 |
172 | 2학기 예비군 대원신고 안내 | 관리자 | 2004.08.17 | 37,781 |
171 | 정부지원 학자금융자(은행권) 안내 | 관리자 | 2004.08.16 | 37,790 |
170 | 200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안내 | 관리자 | 2004.08.08 | 36,724 |
169 | 2학기 농어촌출신대학생 2차 학자금융자(무이자) 신청 안내 | 관리자 | 2004.08.08 | 37,341 |
168 | 입찰공고(2004-2호) | 관리자 | 2004.08.03 | 38,078 |
167 | 200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관리자 | 2004.08.02 | 39,559 |
166 | 2004학년도 2학기 휴학,복학 및 재입학 안내 | 관리자 | 2004.07.29 | 36,648 |
165 | 한국콘텐츠진흥원 디지털문화원형사업 선정 | 관리자 | 2004.07.23 | 37,406 |
164 | 지방대학 혁신역량강화(NURI) 사업 선정 | 관리자 | 2004.06.18 | 37,06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