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부학자금대출관련 표어공모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학생지원팀 | 작성일 | 2005.11.22 11:17 | 조회수 | 26,058 |
정부학자금대출관련 표어공모
1. 목적
− 학자금대출제도에 대한 국민적 관심제고 및 공감대 형성
− ‘06년도 학자금대출 신청접수 임박에 따른 사회적 분위기 조성
− 학생의 자기신용관리 중요성을 고취하여 기금의 건전성 실현
2. 대상
− 제한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
3. 기간
− ‘05.11.16(화) ∼ ’05.12.15(목)
4. 주제
− 이자차액 보전방식에서 정부보증방식으로 변경된 학자금대출제도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내용
− 학자금대출자(학생)의 자기신용관리 중요성을 부각시킬 수 있는 내용
5. 응모요령
− 응모 희망자는 학자금포탈 등에 게시된 학자금대출 제도를 사전 숙지
− 15자 내외 한글로 작성하되 1인 2작품까지 응모 가능
− 응모신청서를 작성하여 e-mail(sloan@khfc.co.kr) 또는 우편으로 제출
■ 제출처 : 한국주택금융공사 학자금보증관리부
■ 주 소 : 서울특별시 중구 봉래동 1가 10번지 우리빌딩 2층
■ 전 화 : 02) 2079 - 7747 ■ 인터넷 : www.studentloan.go.kr
※ 신청서는 참부파일 다운로드
6. 수상작 시상
[최우수작]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표창장1편 표창장/상품권 50만원
[우수작]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상장2편 상장/상품권 25만원
[가작] 50편 교육문화상품권 2만원
합 계 53편200만원
※ 시상내역은 심사결과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
1. 목적
− 학자금대출제도에 대한 국민적 관심제고 및 공감대 형성
− ‘06년도 학자금대출 신청접수 임박에 따른 사회적 분위기 조성
− 학생의 자기신용관리 중요성을 고취하여 기금의 건전성 실현
2. 대상
− 제한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
3. 기간
− ‘05.11.16(화) ∼ ’05.12.15(목)
4. 주제
− 이자차액 보전방식에서 정부보증방식으로 변경된 학자금대출제도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내용
− 학자금대출자(학생)의 자기신용관리 중요성을 부각시킬 수 있는 내용
5. 응모요령
− 응모 희망자는 학자금포탈 등에 게시된 학자금대출 제도를 사전 숙지
− 15자 내외 한글로 작성하되 1인 2작품까지 응모 가능
− 응모신청서를 작성하여 e-mail(sloan@khfc.co.kr) 또는 우편으로 제출
■ 제출처 : 한국주택금융공사 학자금보증관리부
■ 주 소 : 서울특별시 중구 봉래동 1가 10번지 우리빌딩 2층
■ 전 화 : 02) 2079 - 7747 ■ 인터넷 : www.studentloan.go.kr
※ 신청서는 참부파일 다운로드
6. 수상작 시상
[최우수작]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표창장1편 표창장/상품권 50만원
[우수작]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상장2편 상장/상품권 25만원
[가작] 50편 교육문화상품권 2만원
합 계 53편200만원
※ 시상내역은 심사결과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
- 총 449 건
- 33/45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129 | 경찰경호과 춘계 전국 대학 합기도 선수권 대회 입상 | 관리자 | 2005.06.03 | 27,169 |
128 | 혜천대학 \"취업을 준비하는 모임\" 회원 모집 안내 | 종합인력개발센터 | 2005.06.03 | 26,169 |
127 | 2005 전반기 편입학 설명회 | 관리자 | 2005.06.03 | 27,720 |
126 | 혜천대학 학생임원 잡투어 | 종합인력개발센터 | 2005.06.01 | 27,701 |
125 | 코디네이션디자인계열 졸업 코디쇼 | 관리자 | 2005.06.01 | 27,058 |
124 | 성공 취업으로 가는 길 | 종합인력개발센터 | 2005.06.01 | 26,397 |
123 | 대전선병원과 자매결연 협약 | 기획팀 | 2005.05.18 | 28,021 |
122 | 제5회 실내건축디자인 졸업작품 및 과제 전시회 | 관리자 | 2005.05.11 | 30,807 |
121 | 2005 혜천대학 전반기 취업주간행사 | 종합인력개발센터 | 2005.05.11 | 26,684 |
120 | 제24회 대학생 통일논문 현상공모 | 학생지원팀 | 2005.05.09 | 25,9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