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7학년도 1학기 휴·복학, 재입학 신청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관리자 | 작성일 | 2007.01.16 16:00 | 조회수 | 25,217 |
2007학년도 1학기 휴·복학, 재입학 신청 안내
2007학년도 1학기 휴·복학, 재입학 신청이 아래와 같이 진행 됩니다. 해당자는 기간내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기간 : 2007.1. 18 (목) ~ 2007. 1. 24 (수)
2. 신청방법 및 장소 : 각 계열 학과 사무실을 방문하여 지도교수 면담 후 신청
3. 제출서류 및 준비물 :
구분 |
제 출 서 류 |
준비물 |
휴학 |
휴학신청서 군입대 휴학 - 입영통지서 또는 입영일자가 명시된 증명서 질병휴학 - 진단서 (4주 이상) |
본인 도장 보호자 도장 |
복학 |
복학신청서 군제대 복학 - 전역증 또는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사진 1매 - 예비군신고 |
본인 도장 보호자 도장 |
재입학 |
재입학원서 성적증명서 주민등록등본 학적부 제적증명서 재입학생 각서 학부모서약서 재입학추천서 |
본인 도장 보호자 도장 |
5. 개강 : 2007. 3. 2 (금)
※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기타 문의사항 : 휴·복학,재입학 및 수강신청(교학처교무팀 580-6117/8)
- 총 2,583 건
- 247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84,955 | |
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78,835 | |
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80,885 | |
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79,794 | |
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77,348 | |
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78,917 | |
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81,076 | |
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82,212 | |
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82,058 | |
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82,443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83,772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88,225 | |
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90,025 | |
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382,189 |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35,893 | |
123 |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| S관리자 | 2003.11.09 | 44,478 |
122 |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| S관리자 | 2003.11.03 | 41,962 |
121 |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| S관리자 | 2003.11.03 | 41,503 |
120 | 시내통학버스(순환버스포함)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! ^^* | 학생지원팀 | 2003.09.27 | 43,516 |
119 | 도서관 이용안내 (예약 및 연기) | 도서관 | 2003.09.05 | 40,168 |
118 |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| 산학협력팀 | 2003.09.02 | 42,399 |
117 |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| 관리자 | 2003.09.01 | 41,100 |
116 | 차량 5부제 실시 | 관재팀 | 2003.08.28 | 42,238 |
115 | 양지관(학생회관) 정전 안내 말씀 | 학생지원팀 | 2003.08.21 | 41,957 |
114 | 학장 이취임식 안내 | 기획팀 | 2003.08.18 | 43,45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