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2 혜천 코디네이션 디자인 고등학생 경진대회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코디 | 작성일 | 2002.10.14 11:13 | 조회수 | 50,114 |
대회개요
1) 대회명칭 : 2002 혜천 코디네이션디자인 고등학생 경진대회
2) 주 관 : 혜천대학 코디네이션 디자인계열
3) 후 원 : 대전광역시, 대전시 교육청, 충청남도 교육청
4) 협 찬 : 코스피아 (주)
5) 대회운영 : 경진대회 운영본부 위원회
대회목적
1) 코디네이션디자인에 관한 이해와 홍보
2) 고등학생 전공영역 이해 및 사기앙양
3) 창의적이고 우수한 인재발굴
참가대상
※ 전국 고등학생 및 고등학교를 졸업한 코디네이션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자
출품분야
※ 코디네이션 디자인 (Coordination Design)
어떠한 컨셉(주제)을 가지고 의상, 메이크업, 헤어 스타일링, 악세사리 등을 종합하여 조화를 이루도록 코디네이트 하는 것을 말하며, 코디네이션 주제는 자유임.
문 의 : 경진대회 운영본부 위원회
- Tel) 580-6120∼2, Fax) 580-6129
- Tel) 580-6140∼3, Fax) 580-6149
e-mail : dwjang@hcc.ac.kr
- 총 2,583 건
- 247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81,575 | |
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75,378 | |
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77,528 | |
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76,358 | |
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73,903 | |
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75,473 | |
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77,650 | |
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78,769 | |
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78,589 | |
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79,085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80,406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84,790 | |
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86,679 | |
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378,757 |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32,472 | |
123 |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| S관리자 | 2003.11.09 | 43,664 |
122 |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| S관리자 | 2003.11.03 | 41,119 |
121 |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| S관리자 | 2003.11.03 | 40,906 |
120 | 시내통학버스(순환버스포함)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! ^^* | 학생지원팀 | 2003.09.27 | 42,624 |
119 | 도서관 이용안내 (예약 및 연기) | 도서관 | 2003.09.05 | 39,445 |
118 |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| 산학협력팀 | 2003.09.02 | 41,695 |
117 |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| 관리자 | 2003.09.01 | 40,197 |
116 | 차량 5부제 실시 | 관재팀 | 2003.08.28 | 41,322 |
115 | 양지관(학생회관) 정전 안내 말씀 | 학생지원팀 | 2003.08.21 | 41,149 |
114 | 학장 이취임식 안내 | 기획팀 | 2003.08.18 | 42,55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