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19대 국회의원 선거 관련 부재자 신고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학생지원팀 | 작성일 | 2012.03.16 17:53 | 조회수 | 26,397 |
제19대 국회의원 선거 관련 부재자 신고 안내
▣ 신고 및 접수기간 : 2012. 3. 23(금) ~ 3. 27(화) <5일간> ○ 부재자신고는 3. 27(화) 오후 6시까지 주민등록지 구·시·읍·면(동)장에게 도착되도록 인편 또는 우편으로 할 수 있으며, 우편요금은 무료입니다. ○ 부재자신고서는 가까운 행정기관(구·시·군·읍·면·동)의 민원실에 비치되어 있으며, 행정안전부(www.mopas.go.kr) 및 지방자치단체 홈페이지에서도 직접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▣ 부재자신고를 할 수 있는 자 ○ 선거일(4.11) 현재 19세 이상(’93.4.12이전 출생)의 선거권이 있는 국내거주자로서(외국인 제외) 선거일에 자신의 주민등록지 투표소에 가서 투표할 수 없는 자 ※ 3. 23~4. 11 중에 입영하는 장병은 부재자투표를 할 수 있도록 병무청의 안내에 따라 반드시 부재자신고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▣ 부재자신고서 작성 및 발송 ○ 부재자신고를 하고자 하는 분은 부재자신고서를 자세히 읽어보신 후 작성하십시오. ○ 우편 신고시는 가급적 3.26(월)까지는 발송하셔야 3.27(화) 오후 6시까지 도착하는데 차질이 없습니다. ○ 신고서는 한글로 기재하고, 본인이 날인(서명이나 손도장도 가능)하셔야 합니다. ※ 신고서 겉봉 란에는 거소(투표용지를 받아보실 수 있는 주소)와 우편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셔야 합니다.
▣ 부재자투표 ○ 신고요건이 구비된 부재자신고인에게는 4. 2(월)까지 투표용지가 발송되며, - 부재자투표소 투표자는 4.5~4.6(10:00~16:00)중에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등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명서를 지참하여 가까운 부재자투표소에 가서 투표하시면 됩니다. - 거소투표자는 투표용지를 받는 즉시 자택 등에서 기표한 후 회송용 봉투에 투표지를 넣어 봉함하고 우편함에 넣거나 우체국에서 발송(우편요금 무료)하시면 됩니다.
▣ 부재자 신고서는 학생지원팀(양지관)에 비치되어 있습니다. |
첨부파일 |
---|
- 총 2,583 건
- 122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83,988 | |
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77,813 | |
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79,889 | |
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78,797 | |
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76,354 | |
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77,879 | |
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80,086 | |
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81,216 | |
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81,056 | |
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81,459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82,795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87,250 | |
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89,016 | |
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381,194 |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34,916 | |
1373 |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7.02.21 | 20,404 |
1372 | 2017-1학기 수강신청 안내 | 교무팀 | 2017.02.16 | 24,568 |
1371 |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| 기획홍보팀 | 2017.02.15 | 20,475 |
1370 |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7.02.15 | 25,062 |
1369 |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7.02.14 | 22,415 |
1368 |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| 교무팀 | 2017.02.10 | 24,414 |
1367 | 2017-1학기 실습재료(사무용품) 구매 수의공고 | 총무팀 | 2017.02.10 | 24,508 |
1366 |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| 총무팀 | 2017.02.10 | 21,623 |
1365 |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(2월) | 관리자 | 2017.02.09 | 21,023 |
1364 | 소프트웨어(Adobe 외 3종)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| 총무팀 | 2017.02.09 | 21,97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