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학년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학생모집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관리자 | 작성일 | 2010.11.22 10:17 | 조회수 | 28,070 |
2011학년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학생모집
1. 모집학과
계 열 | 모집단위 | 지원코드 | 모집정원 | 수업연한 |
간호보건계열 | 간호학과 | 91 | 40 | 1년제 |
인문사회계열 | 유아교육학과 | 92 | 30 | 1년제 |
합 계 | 70 |
2. 지원자격
계열 및 학력기준 | 경력(재직기간)기준 |
동일계열의 전문대학을 졸업한 자 | 관련분야 산업체에 학기 개시일 이전 1년 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|
동일계열의 대학(산업대학, 교육대학, 원격대학, 방송통신대학 등)에서 3학년 이상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 | |
학점은행제 또는 독학사제도를 통해 학위(전문학사학위 120학점, 학사학위)를 취득한 자 |
※ 단, 관련학과를 졸업하지 않더라도 관련 학점을 50% 이상 이수 한 경우에는 계열(학과) 관련성을 인정하며 이에 대한 관련성 여부는‘전공심화과정운영위원회’에서 심의하여 인정합니다.
※ 4년제 대학 3년 수료자는 전문학사 학위 취득과 동일하게 인정합니다.
※ 기타의 경우에는‘전공심화과정운영위원회’에서 심의하여 결정합니다.
3. 전형일정
구 분 | 기 간 | 비 고 | |
원 서 접 수 | 우편 접수 | 2010. 11. 23(화) ∼ 2011. 1. 26(수) | 선착순 도착분에 한함(소인 확인) (접수여부/수험번호는 SMS통보) |
학교 접수 | 2010. 11. 23(화) ∼ 2011. 1. 26(수) | 선착순 도착분에 한함 (접수여부/수험번호는 SMS통보) | |
합격자 발표 | 2011. 2. 7(월) | E-MAIL 또는 SMS통보 | |
등록금 납부 | 2011. 2. 9(수) ∼ 2011. 2. 11(금) | 하나은행 전국지점 및 본 대학 경리팀 |
4. 접수방법
구 분 | 내 용 |
방문접수 | 입학원서 및 첨부서류를 본 대학 전공심화운영팀으로 접수(신성관 1207호) |
우편접수 |
① 입학원서 및 첨부서류를 동봉하여 아래의 주소로 접수 ② 우)302-715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333번지 혜천대학 전공심화운영팀 앞 |
5. 제출서류
학 과 | 내 용 | 비 고 |
간호학과 유아교육학과 |
; 입학지원서(본 대학 소정양식) 1부 ; 출신대학 학위증명서 또는 졸업(수료)증명서 1부 ; 대학 성적증명서(백분위 점수로 환산) 1부 ;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(담당업무기재) 1부 ; 4대 보험 가입 증명서 아래 항목 중 택 1 - 국민연금 가입 확인서 1부(국민연금공단) - 고용보험자격 이력내역서 1부(한국고용정보원) -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(국민건강보험공단) |
입학지원서 다운로드 |
6. 입학안내 문의 및 상담
모집계열/학과 | 상담교수 | 전화번호 | 휴대폰번호 | E-mail 주소 |
간호학과 | 박미영 | 580-6276 | 010-3401-5784 | mypark@hu.ac.kr |
최애숙 | 580-6439 | 010-8916-5324 | aschoi@hu.ac.kr | |
이은희 | 580-6440 | 010-3386-9927 | oonheeyee@hu.ac.kr | |
권명진 | 580-6438 | 010-9483-0891 | mjkwon@hu.ac.kr | |
유아교육학과 | 조인경 | 580-6333 | 010-2480-6178 | ikcho@hu.ac.kr |
이연규 | 580-6332 | 010-8387-0239 | yglee@hu.ac.kr | |
박혜정 | 580-6334 | 010-5089-0655 | parkhj@hu.ac.kr | |
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333 혜천대학 전공심화운영팀 Tel. 042)580-6180~6182 Fax. 042)580-6188 http://www.hu.ac.kr |
- 총 2,583 건
- 122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84,003 | |
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77,828 | |
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79,903 | |
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78,815 | |
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76,374 | |
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77,902 | |
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80,108 | |
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81,227 | |
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81,072 | |
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81,470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82,808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87,260 | |
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89,028 | |
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381,210 |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34,930 | |
1373 |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7.02.21 | 20,404 |
1372 | 2017-1학기 수강신청 안내 | 교무팀 | 2017.02.16 | 24,568 |
1371 |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| 기획홍보팀 | 2017.02.15 | 20,476 |
1370 |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7.02.15 | 25,063 |
1369 |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7.02.14 | 22,415 |
1368 |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| 교무팀 | 2017.02.10 | 24,414 |
1367 | 2017-1학기 실습재료(사무용품) 구매 수의공고 | 총무팀 | 2017.02.10 | 24,510 |
1366 |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| 총무팀 | 2017.02.10 | 21,624 |
1365 |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(2월) | 관리자 | 2017.02.09 | 21,023 |
1364 | 소프트웨어(Adobe 외 3종)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| 총무팀 | 2017.02.09 | 21,97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