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-2학기 기숙사 2차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홍은학사운영팀 | 작성일 | 2019.07.30 12:41 | 조회수 | 15,866 |
1. 합격자 발표일 : 8. 1(목) -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개별확인
2. 납부 기간 : 8월 5일(월) ~ 8일(목) 자정까지 / 4일간
(기간 내 미납자는 자동 포기로 간주합니다)
3. 합격자 확인 및 납부 방법
-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고지서 출력
-하나은행 가상계좌(학생 개인별) 이용 납부 - 고지서는 별도 발송하지 않습니다.
4. 입사기간 : 8월 24일(토) ~ 25일(일) - 식사 미제공
5. 기숙사비(단위:원)
구 분 | 관리비 | 식 비 | 계 | 비 고 |
재학생 | 780,000 | 405,000 | 1,185,000 | - 식사제공기간(75일) : 8. 26(월) ~ 12. 12(목) |
※ 기숙사비는 관리비와 식비를 합한 금액으로 일괄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식사는 평일 조식, 석식만 의무식으로 제공합니다. (토요일, 공휴일 제외)
※ 기타 문의사항은 홍은학사운영팀 042) 580-6091로 연락바랍니다.
※ 1인실 신청 및 기숙사 입사, 기타 기숙사에 관한 내용은 홍은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.
- 총 2,583 건
- 247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86,651 | |
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80,535 | |
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82,594 | |
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81,515 | |
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79,009 | |
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80,595 | |
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82,836 | |
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83,926 | |
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83,776 | |
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84,166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85,507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89,929 | |
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91,742 | |
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383,924 |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37,658 | |
123 |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| S관리자 | 2003.11.09 | 44,653 |
122 |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| S관리자 | 2003.11.03 | 42,113 |
121 |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| S관리자 | 2003.11.03 | 41,686 |
120 | 시내통학버스(순환버스포함)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! ^^* | 학생지원팀 | 2003.09.27 | 43,742 |
119 | 도서관 이용안내 (예약 및 연기) | 도서관 | 2003.09.05 | 40,331 |
118 |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| 산학협력팀 | 2003.09.02 | 42,593 |
117 |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| 관리자 | 2003.09.01 | 41,267 |
116 | 차량 5부제 실시 | 관재팀 | 2003.08.28 | 42,393 |
115 | 양지관(학생회관) 정전 안내 말씀 | 학생지원팀 | 2003.08.21 | 42,110 |
114 | 학장 이취임식 안내 | 기획팀 | 2003.08.18 | 43,693 |